스와로브스키가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빅뱅맘 조회 1회 작성일 2021-12-07 03:38:08 댓글 0

본문

스와로브스키 연말 쇼핑 브이로그 ✨

안녕하세요 옳라프 여러분
오늘은 넘 좋아하는 브랜드
스와로브스키 쇼핑영상을 가져왔오요


오늘 제가 보여드린제품들은

https://bit.ly/2ZkNJPl

여기서 할인한다고합니다!


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구요
좋아요 알림 구독 부탁드려요 안녕~~!








☁︎

00:00 매장 둘러보기
03:53 골드 트위드룩
04:34 시크 연말룩
05:07 겨울왕국 공주님룩
06:24 큐트 러블리룩
06:56 어드벤트 캘린더 소개
08:06 크리스털존 소개
08:44 연말모임 with 옥슈슈\u0026깡나
10:51 엔딩









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


@_
ㄴ https://www.instagram.com/minyoung_aori


ㄴ https://www.loar.co.kr


ㄴ https://www.lordloar.com


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 ⋱⋰





: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
ㄴ 아티스트 : http://www.twinmusicom.org/


ℎ ""
ㄴhttps://www.youtube.com/c/Freeticon
송은서 : 연말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 했으면 좋겠어용!!☺아옳이들이랑 행복해용!!
아시끄러워 : 현지님이 조곤조곤 설명잘해주셔서 영상이 더 재밌네요!!
juju : 와 민트코트 진짜 너무 예쁘고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짱!!!! 남편한테 사달라고 해야겠어여
래옥님 깡나님 잠깐 출연하셨는데 세분 모이시니까 텐션 업!! 넘 잼있어요 세분 같이 콘텐츠 자주 해주세요 ><
p0p0 hh : 하.. 올라프 피규어랑 스와로브스키 피규어들 넘나이쁘다... 액세서리들도 볼드한데 막상 착용하니까 너무 다 이쁘네요!?
냥_ : 언니 영상 보니까
벌써 크리스마스 느낌나고 너무 좋아요!!

[스와로브스키] 특별해지는 순간, 별빛이나는 주얼리! Swarovski best.9!.The moment you become special.

안녕하세요 다이아언니입니다

오늘은 반짝반짝 크리스탈입니다
바로 스와로브스키!!

스와로브스키하면 백조 많이 떠오르시죠?
하지만 그 외에도 정말 많은 디자인의 주얼리들이 많습니다

왜 크리스탈로 유명한 브랜드인지 딱☝ 보면 아실거에요
백조 같이 품격을 갖추게 되는 브랜드
스와로브스키!

주얼리 9종을 한번 보시죠!

#스와로브스키#크리스탈#백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다이아언니 영상은 매주 화, 토에 업로드가 됩니다^^

다이아언니 문의
카톡 - http://pf.kakao.com/_ADmAxb
메일 - diasister888@gmail.com
인스타 - https://www.instagram.com/dia.sister/
Ellie C : 간결하면서 임팩트 있는 설명이 너무 좋아요 ~
Yumi Kang : 아 언니는 제 맘을 항상 읽나봐요 ㅠㅜㅠㅜ
이번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엄청 샀었는데
여긴 반지도 가격이 착해서 추천 !! <3 <3
정가네아낙ᅳ이상희 : 제가 애정하는 스와로브스키.....소개 해주신 주얼리중 테니니스 팔지 가지고 있네요..ㅎㅎㅎ그리고 블랙스완이기는 한데 진주말고 길게 늘어뜨리는 드롭 귀걸이에 초승달 팔찌 있어요~~ㅋㅋ
솔직히 비싸지 않은 크리스탈이라 부담없이 하기에 좋아서 자꾸 사게 되네요~~ㅎㅎㅎㅎ
愛里 :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~~ 요번에 테니스 시리즈 구입해야겠어요~~^^
Angel Cheon : 다음에 다이아 귀걸이도 보여 줬으면 감사하겠음

스와로브스키 싸게사는방법!!|영국 박싱데이.너무싸게 구입했다스와로브스키 언박싱. 목걸이

#스와로브스키 #언박싱 #영국박싱데이


영국 박싱데이때 스와로브스키에서
몇가지 쥬얼리를 구매했어요!
50%할인가에 2개사면 10%로 더
3개사면 15%로 더할인 해서
저는 3개를 샀습니당
귀걸이, 목걸이, 시계

사이트에있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신 예뻐요
좀더 반짝반짝하고 럭셔리하다랄까?
아무튼 너무 예뻐요ㅎㅎㅎ
가격에비해 퀄리티가 높습니다
구입할 마음이 있으신분들은 박싱데이 끝나기전에
꼭 구입하세요


저는 스와로브스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였습니다.
투복치의 미국일상vlog : 어멋 스와로브스키 좋아하는데 넘 예쁜것들로 잘 사셨네요>.< 넘 예뻐요
아일랜드쏠라리 Solrari Ireland : 저도 보석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사고 싶네요... 근데 아일랜드는 테스코랑 다른 수퍼마켓외에는 다 닫고 배송도 영국과 다르게 한정적이라 사고 싶어도 못 사고 있어요 ㅠㅠ ...! 이럴땐 영국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너무 부러워요
[eat, walk and be happy] With CLAIR : 안녕하세요 산책하는 CLAIR 에요 ! 영국 박싱데이였군요 !! ㅎㅎㅎ 저도 지금 당장 가고 싶네요 영국 ㅠㅠㅠㅠㅠㅠ ㅎㅎㅎ 즐겁게 보고 갑니다 ! 부러움 가득담아서요 ~ ㅎㅎㅎㅎ 앗 제 영상도 영국에 계신 삼남매 님께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래요 !
_ Tidian : 박싱데이때 스와로브스키사이트들어가면 되는건가요?? 한국사이트로 들어가도 되나요 아니면 영국홈페이지로 따로 들어가서하면되는건가요~?
뀨뀽 : 꺼내실때 와 하시는데 나도 따라서 와 함...진짜 진심 너무 이쁨

... 

#스와로브스키가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,47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orldfitness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